여러분을 비디오 마케팅 슈퍼스타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

2020. 6. 16. 07:15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을 비디오 마케팅 슈퍼스타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



비디오 마케팅의 사용은 많은 기업들에게 필수품이 되고 있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비디오 보는 것을 좋아하며, 비디오는 청중들과 대화할 수 있는 아주 쉽고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면, 다음 기사의 조언은 필수적이다.




마케팅 비디오는 짧고 달콤하게 남기는 것이 가장 좋으며, 여러분이 만들고자 하는 요점에만 초점을 맞춘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긴 비디오를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에게 원하는 정보를 빨리 제공해야 한다.


비디오를 간략하게 보관할 수 없다면 사람들이 세그먼트에서 볼 수 있는 여러 개의 작은 비디오로 구분해 보십시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에서 당신의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시간이 짧을 뿐이다.


10초 안에 그들의 주의를 끌어야 한다.


이곳에서는 특별한 시점이나 티저가 이들을 사로잡아 전체 영상을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여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을 찾는다.


목표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튜토리얼을 만드는 것이다.


일단 그들이 너를 권위자로 존경하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할 것이다.




유튜브는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영향력을 증가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그곳이 당신의 캠페인과 콘텐츠가 시작되어야 할 곳이다.


한 가지 이유는 무료 비디오 호스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매우 인기 있는 웹사이트다.


유튜브는 단순한 동영상 공유 사이트가 아니라 웹에서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자원이다.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이는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보여주면서 고객에게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데 도움이 된다.




동영상에서 일관되고 구체적인 톤을 유지해야 한다.


우스꽝스러운 재미있는 비디오는 비디오 보는 법만큼이나 성공적일 수 있다.


당신의 어조는 당신의 청중과 당신이 팔고 있는 상품에 맞춰져야 한다.


기법을 개발할 때 이러한 요소와 다른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신선한 콘텐츠가 중요하다.


지루한 콘텐츠는 시청자들을 밀어낼 뿐,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다음 행동을 기대하며 기다리기를 원한다.


당신의 다양한 출판물이 독특하고, 흥미롭고, 적절하고, 현재에 있을수록, 그들은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가능성이 높다.




당신의 비디오가 어떻게 수신되었는지 알게 되면 비디오 2에 접속하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이용하여, 당신은 미래에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든 동영상의 성공 수준을 결정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물론, 여러분은 비디오를 직접 보고 사람들이 그것에 잘 반응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숫자와 구체적인 데이터를 살펴봐야 한다.


조회수와 조회 시간은 측정에 필요한 데이터 조각이다.




이제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을 알게 되었으니, 이제 제작을 시작해야 할 때다.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계속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배우면, 당신의 비디오와 캠페인은 개선될 것이다.